바로가기 메뉴
컨텐츠바로가기
주메뉴바로가기
하단메뉴바로가기

사이트 바로가기

채선당 소식

[이데일리]채선당 1인샤브 브랜드 '샤브보트', 스타필드 고양점 오픈2017-09-04  |  조회수 : 440


프랜차이즈 전문기업 채선당이 스타필드 고양점 지하1층 PK마켓에 1인샤브 전문점‘샤브보트’를 오픈했다. 

채선당이 작년 초 론칭한 ‘샤브보트’는 늘어나는 혼밥족들을 위해 탄생한 1인샤브 전문 브랜드다. 샤브보트는 친환경 샤브야채와 호주 청정우를 사용한 샤브샤브를 1인 메뉴로 판매하고 있어 건강한 식사를 혼자 즐기기에 최적화된 곳이다.이미 나홀로족 사이에서는 인기가 높다.

이번에 오픈한 샤브보트 스타필드 고양점은 채선당 샤브보트의 7번째 매장으로, 33㎡ 규모에 20여 개의 좌석을 갖춘 소형 매장이다.  

지난달 17일 프리 오픈 당시부터 스타필드 고양점 대표 맛집으로 빠르게 입소문이 나면서 매일 오전 10시 오픈 시간 때부터 샤브샤브를 즐기려는 고객들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채선당 관계자는 “샤브보트 스타필드 고양점은 20석 규모의 작은 매장임에도 하루 평균 300명 가까운 고객이 방문해 샤브샤브를 즐기고 있으며, 주말이나 피크 타임에는 대기가 오래 걸리는 편”이라며 “쇼핑을 와서 본인의 취향대로 편하게 샤브샤브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이 고객들에게 큰 장점으로 어필하고 있는 것 같다” 라고 말했다.  

채선당 관계자는 ‘채선당의 15년간의 노하우를 담은 샤브보트는 33㎡~99㎡ 규모의 소형 매장으로, 외식업을 처음 시작하는 부부 및 청년들의 소자본 창업에 적합하다’ 며 ‘샤브샤브는 고객이 직접 조리하는 메뉴이기 때문에 매장을 쉽게 운영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XM


이데일리 기사 
* 2017/9/1

이전글 [브릿지경제] 쭈꾸미와 샤브가 만났다...채선당 샤브&철판쭈꾸미 론칭
다음글 [머니S] 채선당 샐러드바, 건강한 여름 신메뉴 8종 선보여